2019. 3. 13. 07:54ㆍ카테고리 없음
한국인
한국말을 말하며 글로쓰며 읽을 수 있는 한국 민족으로 태어난 것 을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우리에게 주신 한국말이라는 언어는 특별한 특징들이 많이 있습니다. 우리 한국의 언어로는 우선 모든 소리를 어느 민족보다 잘 표현할 수 있습니다. 이는 소리에 대한 미국식 표현 방법을 볼 때마다 우리 모두가 느끼고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 말의 존칭은 정말 귀한 마음들을 잘 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종 사물에 대한 묘사력도 대단하고 깊은 심중의 마음을 표현하는데도 매우 뛰어납니다. 무엇이든 사실 그대로를 그대로 옮길 수 있는 매력이 있지요.
언어는 하나님께서 주신것입니다. 특히우리 언어의 표현 및 표기 방법에 있어서 그 생성 의도 자체를 역사적인 사건을 통해서 볼 때 모든 백성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아주 쉽게 배워 즉시 글을 쓰고 읽을 수 있도록 한 것 이었습니다. 이는 모든 백성으로 답답함을 면하고 소통을 하며 살 수 있도록 만들어진 것이지요. 바로 만민을 위한 글 이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우리 말 글 성경을 허락하시고 결국 현재는 미국 다음으로 전 세계에 선교사를 많이 보내는 나라가 되었습니다.
이것이 무슨 뜻입니까?
이는 바로 우리말로 인하여 성경 즉 하나님의 말씀을 가장 잘 이해할 수 있었고, 이를 있는 그대로 오해없이 표현하며, 이 표현된 말씀이 가장 잘 각 사람에게 전달된 열매가 나타난 것입니다
또한
한국 민족을 형성하시는 과정에서 과거 수천년간을 특별한 고난과 역경이라는 훈련과 연단을 통하여 한국민족은 아주 특별한 감성을 갖게 되었습니다. 혹은 감성의 전환이 생겼습니다. 심령이 부드럽고 따뜻하며 정감이 있게 그리고 모든일에 빠른 반응과 즉각적인 행동도 가질수 있게 된 것입니다.
내가 오늘 김치 깍두기에 물을 말아 밥을 먹더라도 손님이 오시면 고기반찬을 대접 하려는 심령이 만들어진 것이지요.
하나님께서는 이 심령위에 성경을 만나게 하셨습니다.
하나님을 경험하자 우리의 감성은 성경의 말씀, 그와 함께하시는 성령의 감동 하심에 즉각적인 반응을 일으키게 되었습니다. 바로 믿어지고, 바로 행동에 옮기고자하는 자극이 생긴 것이지요.
우리들은 이 하나님의 실재 그리고 그 엄청난 사랑과 은혜의 진실을 도저히 자기 혼자 만 갖고 있을 수 없었습니다. 이 특별한 은혜와 사랑이 바로 나눔이라는 행동으로 바로 나타나게 되었지요.
결국 이 뉴욕 뉴져지 지역에만도 1000개 이상의 교회를 만들어 예배를 드리는 축복을 받은 민족으로 세워 주셨습니다. 168개국의 언어가 register 되어있는 이 뉴욕에서 오직 한국 민족에게만 허락 된 하나님의 특별하신 은혜로 생각합니다. 내 나라 글로 된 성경, 내 나라 말로 설교하시는 목사님, 내 나라 말로 찬양, 그리고 내 나라 사람들아 모이는 교회. 과연 얼마나 많은 민족과 열방들이 이런 축복을 받고 있는지 생각해 보셨습니까?
이는 하나님의 뜻을 바로 이 땅에 이루신 일입니다. 그러므로 말씀을 통하여 또한 성령의 깊은 감동으로 사명을 받은 우리 민족은 이를 우선 각자에게 적용하여 이 하나님의 뜻을 이행하여야 하는 거룩한 부담이 생겼지요. 우리에게는 누구든 품을 수 있는 Heart 를 기본 자질로써 이미 주어져있지 않습니까? 이는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를 먼저 받아 알기 때문입니다.
한국에 경제적인 부흥을 함께 주시고 전 세계 각 중요한 위치 위치에서 한국 사람을 발견할 수 있으며 지구상 모든나라에 한국 사람들을 거주하게 하신 하나님의 계획이 무었이겠습니까?
올림픽, 한류, 기업들의 활발한 해외 진출, 건설시장을 전 세계에 여시며 모든 나라에 태권도장, 합기도장, 유도장을 만들게하시고 대한민국 국기를 게양하여 민족에 상관없이 경례를 하게하시며 이 모든것들을 통하여 한국을 알리시는 이유가 무었일까요?
우리가 이미 알고있는 영원한 생명을 모두와 함께 나누며 그들을 살리려는 하나님의 열심이 아니겠습니까!
나누어도 나누어도 없어지지 않으며 풍요한 천국.
바로 이 천국을 부지런히 주위의 모든 사람들에게 나누는 것이 우리의 적성에 딱 맞지 않습니까?